오늘 하루 열지않기
닫기
결제
공지
결제
채널
뉴스
top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전문가
감사후기
공개방송
리드온
유튜브
TV방송스케줄
상품
VIP방
VVIP방
프리미엄교육
이벤트
진행중인이벤트
지난이벤트
당첨자발표
투자전략
유튜브
증권사리포트
전문가의 투자전략
베스트종목 수익률
고객센터
로그인
메뉴열기
전문가
공개방송
상품
이벤트
메뉴닫기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전문가
감사후기
공개방송
리드온
유튜브
TV방송스케줄
상품
VIP방
VVIP방
프리미엄교육
이벤트
진행중인이벤트
지난이벤트
당첨자발표
투자전략
유튜브
증권사리포트
전문가의 투자전략
베스트종목 수익률
고객센터
홈
업종분석
업종분석리포트
[기타] <우린 다 덕후였다> 그 이후 - 신한투자증권
리드온
23.06.05
71
첨부파일
20230605141133_179294.pdf
서브컬쳐: 시장 성장보다는 개별 기업의 모멘텀을 보자
지난 3/14 <우린 다 덕후였다> 보고서를 발간한 이후에도 서브컬쳐에 대한 관심은 뜨거웠다.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이 누적 관객수 500만명을 기록했으며, 소위 핫한 팝업 스토어들만 입점한다는 여의도 현대백화점 지하에는 <슬램덩크>에이어 <데뷔 못하면 죽는병 걸림> 굿즈샵이 열려 큰 인기를 끌었다.
등록
댓글
0
글쓰기
PREV
목록
NEXT
TOP
로그인
ID찾기
PW찾기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회원가입
닫기